어제 점검이후 점핑퀘로 재분하는데 겁나 팅김 ;;;
아 왕짜증
점검 그렇게 했으면 똑바로 할 것이지 뭐임 이거
이거 테섭에서나 있었던 버근데 관리 어따구로 하면 본섭에도 이런 문제가 -_-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