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보상넣는거 하나가 그렇게 오래걸리나요

네냐플 리다규 2012-08-09 17:35 387
리다규님의 작성글 3 신고

다른 패치들 별 상관도 없어 보이더만.

 

솔직히 보상 중요하긴 하지만 이렇게 할거라면 차라리 안받는거 보다 못합니다.

 

차라리 성인게임이라고 하시죠.

 

목요일청소퀘스트를 8시에 하라는겁니까? 내참; 어이가 없어서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하이아칸 밤의마녀롤로나
    2012.08.09
    ㅋ청소쾡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집안 청소나 하라고!!!!!!!!!!11 너희들
  • 시벨린
    네냐플 인생무상이로다
    2012.08.09
    헐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청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