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 패치들 별 상관도 없어 보이더만.
솔직히 보상 중요하긴 하지만 이렇게 할거라면 차라리 안받는거 보다 못합니다.
차라리 성인게임이라고 하시죠.
목요일청소퀘스트를 8시에 하라는겁니까? 내참; 어이가 없어서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밤의마녀롤로나2012.08.09ㅋ청소쾡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집안 청소나 하라고!!!!!!!!!!11 너희들 -
네냐플 인생무상이로다2012.08.09헐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청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