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장난치나진짜

네냐플 은청o 2012-08-09 17:35 354
은청o님의 작성글 1 신고

대낮에 점검하는 개념없는짓하는것도모자라서

연장시키네 ㅡㅡ 낮밖에시간없는사람들은 어쩌라는건데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장난친다 진짜 그래서 어쩌라고~ 그리고 보수연장 중이다 ~ 밤에 잠좀 줄여서 겜해 새 1 끼 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