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대낮에 점검하는 개념없는짓하는것도모자라서
연장시키네 ㅡㅡ 낮밖에시간없는사람들은 어쩌라는건데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장난친다 진짜 그래서 어쩌라고~ 그리고 보수연장 중이다 ~ 밤에 잠좀 줄여서 겜해 새 1 끼 야
1
대낮에 점검하는 개념없는짓하는것도모자라서
연장시키네 ㅡㅡ 낮밖에시간없는사람들은 어쩌라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