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야이 징징이들아 제발 생각좀 쳐해봐

하이아칸 지혈낙화 2012-08-09 17:34 535
지혈낙화님의 작성글 13 신고

니들 여기서 이러면 욕글지운다고 여기로 몇명투입되는줄알아?

반은 투입해야돼 이거지우는것정도도 쟤네한테는 어렵거든

그럼 어찌될까 니들이 바라는 칼점검은 절대 못하는거야 전부 투입시켜도 모자랄판에

직원낭비 고만시키고 오늘은 롤이나 하러가자

전체 댓글 :
13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ㅄ 니그러면 니는 이글들 왜올리냐 ?ㅋㅋㅋ 니도 공부나 쳐해라
  • 보리스
    하이아칸 지혈낙화
    2012.08.09
    ㅄ들...농담으로 한말 죽자고 달려드네 ㅋㅋㅋ 그러니까 니들이 시간아깝게 고로고 앉아있는거다 니들나이면 하루종일 뻘짓하지말고 공부나혀 나중에 후회하지말고 ^^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ㅇㅇ 그래 롤하러 가자~ 새1끼 들아
  • 루시안
    네냐플 이런10cm
    2012.08.09
    대단한 말도안되는 쉴드 납셨네
  • 밀라
    하이아칸 홧쳐
    2012.08.09
    이 호로는 글지우는 애들이 작업하는 줄아네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아무거나하자
    2012.08.09
    ㅅㅂ 너도 욕하고 싶으면 해 왜 돈슨 편을 쳐 들고 **이야
  • 이자크
    네냐플 크라니어스
    2012.08.09
    운영진이 글지우는데 절반이 투입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백억의마녀
    2012.08.09
    난 그렇게 못하겠는데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키르
    2012.08.09
    더해도되니깐 그냥 글남기자
  • 조슈아
    하이아칸 고지를향하여
    2012.08.09
    오늘은 배3이나 해야겠다 ㅡㅡ
  • 시벨린
    네냐플 인생무상이로다
    2012.08.09
    좋..좋은생각이다
  • 밀라
    하이아칸 멸화장
    2012.08.09
    자이라 ㄱㄱ
  • 시벨린
    하이아칸 SizzFlair〃
    2012.08.09
    글지우는 알바들이 점검하냐 체계도 모르는 **가 알고 까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