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들 여기서 이러면 욕글지운다고 여기로 몇명투입되는줄알아?
반은 투입해야돼 이거지우는것정도도 쟤네한테는 어렵거든
그럼 어찌될까 니들이 바라는 칼점검은 절대 못하는거야 전부 투입시켜도 모자랄판에
직원낭비 고만시키고 오늘은 롤이나 하러가자
- 전체 댓글 :
- 13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ㅄ 니그러면 니는 이글들 왜올리냐 ?ㅋㅋㅋ 니도 공부나 쳐해라 -
하이아칸 지혈낙화2012.08.09ㅄ들...농담으로 한말 죽자고 달려드네 ㅋㅋㅋ 그러니까 니들이 시간아깝게 고로고 앉아있는거다 니들나이면 하루종일 뻘짓하지말고 공부나혀 나중에 후회하지말고 ^^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ㅇㅇ 그래 롤하러 가자~ 새1끼 들아 -
네냐플 이런10cm2012.08.09대단한 말도안되는 쉴드 납셨네 -
하이아칸 홧쳐2012.08.09이 호로는 글지우는 애들이 작업하는 줄아네 ㅋㅋ -
하이아칸 아무거나하자2012.08.09ㅅㅂ 너도 욕하고 싶으면 해 왜 돈슨 편을 쳐 들고 **이야 -
네냐플 크라니어스2012.08.09운영진이 글지우는데 절반이 투입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백억의마녀2012.08.09난 그렇게 못하겠는데 -
하이아칸 ⌒⌒키르2012.08.09더해도되니깐 그냥 글남기자 -
하이아칸 고지를향하여2012.08.09오늘은 배3이나 해야겠다 ㅡㅡ -
네냐플 인생무상이로다2012.08.09좋..좋은생각이다 -
하이아칸 멸화장2012.08.09자이라 ㄱㄱ -
하이아칸 SizzFlair〃2012.08.09글지우는 알바들이 점검하냐 체계도 모르는 **가 알고 까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