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여기 점검 담당 누구야 대체
진짜 내가해도 이거보단 빨리 끝낼듯 ㅋㅋㅋ
아니 무슨 밸런스 재 조정들을 하시나
그냥 렙업 다이어리에서 메트라 주고
우즈 호감도 초기화하고 자잘한 버그 수정밖에 안하는데
10시간을 한다는게 웃긴다. 이만큼 능력없으면 관둘때도 됐지 않나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마비노기 도 능력이 없는건가봐 -
네냐플 manstein2012.08.09ㅋ 또 매크로풀려서 그거 정리중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