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머짐...차라리그냥 깔끔하게 하루날잡고하던가......;;점검연장도 한두시간이지 8시간이뭐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저녁의악마2012.08.09ㅇㅇ 하루 종일 하잖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