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점핑한다길레 몇년만에 와서 하는데 대실망이네

네냐플 의지크 2012-08-09 17:29 397
의지크님의 작성글 2 신고

그냥 롤이나해야겠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이런10cm
    2012.08.09
    진짜 악마 저** ㅋㅋ 얼굴안보인다고 반말에 막말하네 ㅋㅋ
  • 시벨린
    네냐플 저녁의악마
    2012.08.09
    ㅇㅇ 롤이나 하러 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