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세가 다 오른듯
왜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늘븜2012.08.07오르면 저야좋음^^ 점핑때 2계정가까이 모아놨거든요 ㅋㅋㅋ 지금에야 뭐 하루에 반복횟수 10회지만요... 오리에이드아머만 25개니깐.. 돈좀번듯?ㅋㅋ -
네냐플 에시지엔2012.08.06언제가 기준인건지.. 그리고 어떤템이 올랐다는건지 'ㅅ';; 일단 메트라 아래 템들은 점핑 이벤트로 죄다 가격 까였고 그 근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올랐다고 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