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텔즈 시세가 다오른듯

하이아칸 미장소녀 2012-08-06 23:31 527
미장소녀님의 작성글 2 신고

시세가 다 오른듯

왜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늘븜
    2012.08.07
    오르면 저야좋음^^ 점핑때 2계정가까이 모아놨거든요 ㅋㅋㅋ 지금에야 뭐 하루에 반복횟수 10회지만요... 오리에이드아머만 25개니깐.. 돈좀번듯?ㅋㅋ
  • 란지에
    네냐플 에시지엔
    2012.08.06
    언제가 기준인건지.. 그리고 어떤템이 올랐다는건지 'ㅅ';; 일단 메트라 아래 템들은 점핑 이벤트로 죄다 가격 까였고 그 근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올랐다고 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