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자본이구
이런게임 오늘알앗는데
모가더좋은지잘모르겟음..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쁘렌치뽑뽀2012.08.09루샨이 전체적으로 좋은데, 이스핀이 1방뎀지는 더높음 -
네냐플 김버둥즈2012.08.07루시안 200렙되면 비연파2방 이스핀 카스 한방 -
네냐플 Durendal2012.08.07그냥 무조건 루시안이 좋음... 이스핀은 답이없스요.. -
네냐플 치하렌2012.08.07그냥 자기가 키우고 싶은거 키우세요 템좋으면 안좋은게 없죠 뭘 .. -
네냐플 에시지엔2012.08.06둘이 비슷한데.. 사냥면에선 루시안이 좋다고 하더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