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이스핀 vs 루시안 누가더좋아요?

네냐플 스킵좀만들어라 2012-08-06 23:12 708
스킵좀만들어라님의 작성글 5 신고

무자본이구

이런게임  오늘알앗는데

 

모가더좋은지잘모르겟음..

 

전체 댓글 :
5
  • 클로에
    네냐플 쁘렌치뽑뽀
    2012.08.09
    루샨이 전체적으로 좋은데, 이스핀이 1방뎀지는 더높음
  • 조슈아
    네냐플 김버둥즈
    2012.08.07
    루시안 200렙되면 비연파2방 이스핀 카스 한방
  • 이스핀
    네냐플 Durendal
    2012.08.07
    그냥 무조건 루시안이 좋음... 이스핀은 답이없스요..
  • 조슈아
    네냐플 치하렌
    2012.08.07
    그냥 자기가 키우고 싶은거 키우세요 템좋으면 안좋은게 없죠 뭘 ..
  • 란지에
    네냐플 에시지엔
    2012.08.06
    둘이 비슷한데.. 사냥면에선 루시안이 좋다고 하더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