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노썹 팅김현상

네냐플 프릴이시아 2012-08-06 23:38 392
프릴이시아님의 작성글 1 신고
계속 팅기는거는 나맘 그런가???
다른분들도 팅기시나요??
계속 몹몰아서 잡는데 여기서 팅기니까 
들어가기가 무서움....
들어가는곳에 몹몰려있을까봐... 
한대씩 맞으면 바로 눕는데...ㅠ.ㅠ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프릴이시아
    2012.08.06
    결국 누웠네...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