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의 그시크함이 좋은데요
무자본은 역시 포기해야하나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스킵좀만들어라2012.08.06ㅠㅠ -
네냐플 에시지엔2012.08.06어짜피 후에가면 다 그밥에 그나물 됩니다.(극으로 갈수록 들어가는 돈요.. ㅇㅇ..) 그냥 끌리면 키우세요. 어짜피 점핑때매 캐릭 키우기도 쉬우니까 캐릭 슬롯 키우고 싶은거로 다 채워도 좋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