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밀라 좋은캐릭인가요? 무자본

네냐플 스킵좀만들어라 2012-08-06 23:05 689
스킵좀만들어라님의 작성글 2 신고

밀라의 그시크함이 좋은데요

 

무자본은 역시 포기해야하나요..?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스킵좀만들어라
    2012.08.06
    ㅠㅠ
  • 란지에
    네냐플 에시지엔
    2012.08.06
    어짜피 후에가면 다 그밥에 그나물 됩니다.(극으로 갈수록 들어가는 돈요.. ㅇㅇ..) 그냥 끌리면 키우세요. 어짜피 점핑때매 캐릭 키우기도 쉬우니까 캐릭 슬롯 키우고 싶은거로 다 채워도 좋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