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접속해있던 사람들까지 팅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치냐 너네
접속오류는 로그인서버가 문제고
접속해있던사람들은 메인서버에 연결되있는데
접속오류현상인데 왜 ** 접해있던사람들까지 팅기냐 너네
넥슨아넥슨아 정신안차릴래?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