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근데 웃긴건 간헐적인'접속'오류 현상이 발견됫는데..

하이아칸 테큐 2012-08-06 15:06 382
테큐님의 작성글 0 신고
왜 접속해있던 사람들까지 팅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치냐 너네

접속오류는 로그인서버가 문제고

접속해있던사람들은 메인서버에 연결되있는데

접속오류현상인데 왜 ** 접해있던사람들까지 팅기냐 너네

넥슨아넥슨아 정신안차릴래?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