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씨 패치되고서 텔즈하기 무섭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캐들은 이제 통탑 꿈은 접어야겟네 패치전에도 팅겻는데 이젠 발도 못 들일듯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카릴의기쁨2012.08.06그르네여 ㅠㅠ 그넘의 지역서버 ㅜㅜㅜ -
하이아칸 dlsnditi2012.08.06이제 접속 되요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