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마공16 크리7인줄알고 산 플드윙이 크리6이네 ㅡㅡ;; 쓰레기아냐 왠지 싸드라
9장에삿는데 ㅡ;;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에시지엔2012.08.06플드윙 크리가 6이 최하거든요.. 1이야 체감이 힘들더라도 낀템들 크리 1씩 빠진다고 생각하면 체감이 크겠죠.. -
하이아칸 Loviss2012.08.06크리1차이가 큰가 -
하이아칸 만능총잡이♂2012.08.06프드윙 아니였음? -
하이아칸 TaTaba2012.08.06그거 나도봣는뎅....어쩐지 싸더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