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악 텔즈안되 ㅡㅡ; 플드윙 크리 ㅡㅡ;

하이아칸 나지 2012-08-06 15:05 530
나지님의 작성글 4 신고

아 마공16 크리7인줄알고 산 플드윙이 크리6이네 ㅡㅡ;;     쓰레기아냐 왠지 싸드라

9장에삿는데 ㅡ;;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에시지엔
    2012.08.06
    플드윙 크리가 6이 최하거든요.. 1이야 체감이 힘들더라도 낀템들 크리 1씩 빠진다고 생각하면 체감이 크겠죠..
  • 보리스
    하이아칸 Loviss
    2012.08.06
    크리1차이가 큰가
  • 란지에
    하이아칸 만능총잡이♂
    2012.08.06
    프드윙 아니였음?
  • 티치엘
    하이아칸 TaTaba
    2012.08.06
    그거 나도봣는뎅....어쩐지 싸더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