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간만에 다시 복귀할려고 하는 유저입니다
요즘 매크로 숫자가 어떤가 해서요..
예전 처럼 초중반 사냥터는 다먹고 있는지.. 아니면 이제는 좀 없어졌는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세르엔트라츠2012.08.06점핑이벤트를 노린 시벨린 떼들이 아닌가 싶네요. 영정 각오하고 하는듯. -
네냐플 레몬위치2012.08.06거의 없어졌지만.. 요 며칠새 아노 카울 크라이덴평원7에 시벨린 떼들이 종종 보이네요ㅠㅠ -
네냐플 세르엔트라츠2012.08.06완전히 사라졌다고 봐도 될듯합니다. 요즘 넥슨이 제대로 영정을 먹이고 레니플 기자단에서 제보권한을 가지게되서 오토가 거의 안보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