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매크로 관련 궁금중

네냐플 KA、 2012-08-05 22:33 458
KA、님의 작성글 3 신고

간만에 다시 복귀할려고 하는 유저입니다

요즘 매크로 숫자가 어떤가 해서요..

예전 처럼 초중반 사냥터는 다먹고 있는지.. 아니면 이제는 좀 없어졌는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세르엔트라츠
    2012.08.06
    점핑이벤트를 노린 시벨린 떼들이 아닌가 싶네요. 영정 각오하고 하는듯.
  • 티치엘
    네냐플 레몬위치
    2012.08.06
    거의 없어졌지만.. 요 며칠새 아노 카울 크라이덴평원7에 시벨린 떼들이 종종 보이네요ㅠㅠ
  • 란지에
    네냐플 세르엔트라츠
    2012.08.06
    완전히 사라졌다고 봐도 될듯합니다. 요즘 넥슨이 제대로 영정을 먹이고 레니플 기자단에서 제보권한을 가지게되서 오토가 거의 안보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