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들어 신케릭들과 구케릭의 차이가 아주심하게 느껴진다..
란지나오고 이자크나오고 아나나오고부터는 거의 모든유저들이 아나나 이자크, 란지를 한다.
한때는 티치두 많았지만 아나에게 밀린상태.
이제는 신케릭의 사기적인 벨런스에 맞추려면 구케릭의 상향이 필요한거같은데..
이건뭐 신케릭나오면 이것만키우세요~ 도 아니고... 구케릭상향들좀 시켜줘요!!
보리스두 좀...좋았드마!!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인형학개론2012.08.08뽀로로님 3차스킬문제가 아니라 아나이스 댐지보셧어요? 7천맥댐이 150에 그냥들어가여. 이건 3차스킬로 매꾸고가 아닌문제임 -
네냐플 몰라도외쳐EE2012.08.06넥슨에게 무엇을 바라는가;; -
네냐플 흐아앙잉2012.08.06이미 왠만큼 패치됬는데 -
하이아칸 뽀로로좋앙2012.08.06상향패치는 충분히 됐어요 불만은 3차스킬로 매꾸세요 -
네냐플 라세타2012.08.06이번 점핑이벤을 틈타서 캐릭 갈아타기하는게 정답 -
네냐플 세르엔트라츠2012.08.06이스핀과 루시안에게 소소한 상향패치 하면서 구캐릭들 전체 상향 계획짜서 해주는듯하더니 감감무소식... -
네냐플 라세타2012.08.06신캐릭만들면서 홍보성으로 기능좋게 만드는거 당연한데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면 밸러스를 다시 맞춰야지 넥슨운영진들은 대체적으로 그걸안해서 문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