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캐릭터 생성하려는데

네냐플 ℃잇핀Sr。£ 2012-08-05 21:34 451
℃잇핀Sr。£님의 작성글 1 신고

닉네임을 적어라는데

캐릭터 생성창에 닉네임 치는곳이 없는데 어떻게 하죠 ;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망각공라
    2012.08.05
    나도 처음 해멨는데 자세히보면 있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