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뭔놈의 게임이 버그가 넘쳐흘러

하이아칸 뜨농남 2012-08-05 10:09 511
뜨농남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벤트마처 버그투성이니 ㅋㅋ

 

넥슨 채용안내 보면

 

경력무관 ㅋㅋㅋㅋㅋ

 

그러니 넥슨게임이 이모양이지

 

직원 월급도 주기 아까워서 경력없는 신입만 뽑나봐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클린스킨
    2012.08.05
    여따 글쓰지말고 그렇게 자신잇으면 넥슨본사로 찾아가라 이 키보드워리어넘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