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Amber。2012.08.06넵, 에피소드 2 - 0 클리어 하셔야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
네냐플 에시지엔2012.08.05ㄷㄷ 조슈아 챕터 0 깨야 가지는거였군요 스토리상 공짜로 강제로 보내줘서 그런건가.. 흠; -
하이아칸 중복바2012.08.05넹 그렇던데요.. 그 챕터0이 왕젤리삐잡는건데 그거해야 넘어가지더라구요 -
네냐플 꿀걱2012.08.05저도 조슈 막혀서 못햇어요 ^>^... -
네냐플 에시지엔2012.08.05그냥 날비크에서 말걸면 가집니다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