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조슈아 에픽2챕0클려못하면 엘티보 못가나요???

네냐플 은세하 2012-08-05 02:34 762
은세하님의 작성글 5 신고
신속 답변 요청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체 댓글 :
5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Amber。
    2012.08.06
    넵, 에피소드 2 - 0 클리어 하셔야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 란지에
    네냐플 에시지엔
    2012.08.05
    ㄷㄷ 조슈아 챕터 0 깨야 가지는거였군요 스토리상 공짜로 강제로 보내줘서 그런건가.. 흠;
  • 조슈아
    하이아칸 중복바
    2012.08.05
    넹 그렇던데요.. 그 챕터0이 왕젤리삐잡는건데 그거해야 넘어가지더라구요
  • 밀라
    네냐플 꿀걱
    2012.08.05
    저도 조슈 막혀서 못햇어요 ^>^...
  • 란지에
    네냐플 에시지엔
    2012.08.05
    그냥 날비크에서 말걸면 가집니다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