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Loviss2012.08.06과거라잖아 초딩들 답답하네 ㅋㅋ -
하이아칸 망각공라2012.08.05그냥 보라는건데 넥슨 비판할 사람은 본사가서 따지지못하면 비판도못함? 왠***논리여 -
하이아칸 클린스킨2012.08.05ㅋㅋ 미린넘 본사로 찾아간 용기 없어서 여때 글쓰나 죽어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