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테일즈위버 엣날에 알던 그 텔즈가 아닙니다

하이아칸 【구시장】 2012-07-31 11:53 585
【구시장】님의 작성글 2 신고

수동가면 왜 이리 비매너들이 많은지 몹잡다보면 어디서 아나이스 범위마법들이

왜 이렇게 변햇는지 설마 돈때문일가여 돈의힘이 무섭지 무섭나보군여

엣날에 텔즈은 서로 매너하면서 범위마법 안썼는데 지금은 개판입니다 누구나 할것없이 죄다 나야 루샨 막군은 그나마 났지만 클럽명소개에 매너 최고 비내너 x 이렇게 쓰지말고 비매너 할꼬면 소개에도 비매너합니다 합시다 매너운운하면서 비매너 하는 클럽 많이 봣습니다

수동에 아나이스 스틸 너무 심합니다

텔즈은 매너은 사라졋고 비매너만 존재하는군여

오직 나하나 위해 돈 벌어**다 이기적인 텔즈가 존재

죽으때 못가져가는것이 재산입니다

우리은 사회에 빌려쓰는 인생입니다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AnA☆
    2012.07.31
    그건요..옛날이랑비교해서 레어율이 극악이되서 그래요.레어가 안나올수록 사람들은 몹을더더더 잡을려고 하거든요.그럼 뵈이는게 없어서 그래요.
  • 루시안
    네냐플 하늬∼
    2012.07.31
    말잘하시네여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