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시급함!!!!)테스트서버 접속하는법좀요....

네냐플 다음악 2012-07-31 14:04 1107
다음악님의 작성글 2 신고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aaflgiwe11
    2012.07.31
    홈페이지에서 자료실누른담에 아래로 좀만내려가면 테스트서버 접속하기 있음 그거 누르셈
  • 아나이스
    네냐플 다음악
    2012.07.31
    홈페이지에 테섭시작하는 버튼은 없고 런쳐찾아서 하니깐 홈페이지로하라는데 어떻게해야죠????OTL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