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하이아칸 보리스진네만..

하이아칸 마지윤 2012-07-31 11:48 444
마지윤님의 작성글 0 신고

란지에를 하다가 접었습니다.

다시키울려하는데 보리스진네만을 키워보렵니다.

무자본으로 어렵긴하지만.. 물론 무자본이라 도와달라는건 아닙니다 네버~

보리스진네만을 오랫동안 키우신분, 보리스진네만에 모든걸 안다하시는분..

물직적으로 말구 지식적으로 도와주세요.. 물론 스승해주시면 더 고맙..구요 ㅎㅎ

마검사형으로 무자본 도전해볼랍니다!

재분배에 대한 개념두 없구 여튼 개념이없어요 ㅜㅜ 이런 저 키워주실분!

점핑인가 그거나와서 금방업한다는데 도~저언~!

관심있는 분 댓글부탁드려욤!

하이아칸 - 보리스진네만 마검사형(무자본) 

아이디는 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