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세이라 해체 어디서해요?

하이아칸 힐러동반자 2012-07-30 22:08 748
힐러동반자님의 작성글 2 신고

세이라 템 잘안팔리는거같아서 ..

상점에 처분하려고햇는데 사람들 말 들어보니

상점에 파는건 **짓이라고 해서 ..

해체해서 구슬로 만들려구요 .

근데 어디서 해체하는지 모르겟어요 ..

아 글구 세이라템중에 잘팔리거나 묵혀둬야할게 머있죠 ?

세이라엔젤스태프나 그런건 나중에 좀 비싸질거같은데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레몬위치
    2012.07.31
    ㅋㅋㅋㅋㅋ 첫댓글에서 빵터졌ㅋㅋㅋ 플리마켓에 흰 모자 쓴 하얀 애-아이든, 티아-한테 가면 분해할 수 있어요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유공압공학
    2012.07.30
    세이라는 모르겠는데 티아라는 해체할수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