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세이라 템 잘안팔리는거같아서 ..
상점에 처분하려고햇는데 사람들 말 들어보니
상점에 파는건 **짓이라고 해서 ..
해체해서 구슬로 만들려구요 .
근데 어디서 해체하는지 모르겟어요 ..
아 글구 세이라템중에 잘팔리거나 묵혀둬야할게 머있죠 ?
세이라엔젤스태프나 그런건 나중에 좀 비싸질거같은데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레몬위치2012.07.31ㅋㅋㅋㅋㅋ 첫댓글에서 빵터졌ㅋㅋㅋ 플리마켓에 흰 모자 쓴 하얀 애-아이든, 티아-한테 가면 분해할 수 있어요ㅋㅋ -
하이아칸 유공압공학2012.07.30세이라는 모르겠는데 티아라는 해체할수있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