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달전에 이거하겠다고 100번씩이나 강제종료해도 딱한번 들어갈까말까였는데
고쳐졌나요..?/ 하고싶어도못함...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손당비2012.07.30ㅠㅠㅠㅠ 근데안될거같아요 하고싶은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네냐플 쇼콜라파이2012.07.30저도 비스타 유저에요! 예전에는 aero 꺼도 자주 끊기고 했는데 지금은 거의 안끊김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