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비스타 겜안되는건 고쳐졋는지;;?

네냐플 손당비 2012-07-30 14:00 361
손당비님의 작성글 2 신고

2달전에 이거하겠다고 100번씩이나 강제종료해도 딱한번 들어갈까말까였는데

 

고쳐졌나요..?/ 하고싶어도못함...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손당비
    2012.07.30
    ㅠㅠㅠㅠ 근데안될거같아요 하고싶은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아나이스
    네냐플 쇼콜라파이
    2012.07.30
    저도 비스타 유저에요! 예전에는 aero 꺼도 자주 끊기고 했는데 지금은 거의 안끊김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