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나이스 얘좋나요?

네냐플 손당비 2012-07-30 14:06 596
손당비님의 작성글 4 신고

좋다 좋다하는데 정말좋아요?

 

자본없이요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7.31
    마공계열이라 중후반(200이상) 들가시면 약간의 현질이 정신건강에 좋을지도 모릅니다.
  • 아나이스
    네냐플 두유두유두유두
    2012.07.31
    저지금 무자본 아나이스키우고있는데 파괴정령하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아이템 개꾸진데도 사냥할맛나네요 근데 그탑은못해먹겠어요..
  • 티치엘
    네냐플 셰드베리
    2012.07.30
    짱 좋아요! 티치엘한테 쩔 받는 기분이에요! 아나이스는 딱 한 대만 치고 가만히 놀고 있어도 됩니다. ㅋㅋ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GallaxyS3
    2012.07.30
    무자본으로 하고있는데 재미있어요 ㅋㅋ 곰 혼자 다잡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