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막시민 폭vs롤하쉬

네냐플 在桓 2012-07-30 13:44 726
在桓님의 작성글 7 신고

지금 막 세이라를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롤하쉬는 발당 1200 크리 2400 3타

폭은 1500 크리 4500 으로 2타 때림 제가 검뿔 사용자라 크리가 높은편인데

데미지가 롤하쉬 2방크리>폭1방크리 롤하쉬 올크리<폭 올크리

이더군요 ㅜㅡ 사냥시 롤하쉬를쓰는게 좋을까요 폭을 쓰는게 좋을까요?

전체 댓글 :
7
  • 시벨린
    하이아칸 뽀로로좋앙
    2012.08.06
    둘 다 약해요...그림자탑 들어서면 아실듯
  • 막시민
    네냐플 在桓
    2012.07.30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2.07.30
    대미지 뜨는게 겹쳐서 그래요 한번에 4개가 겹쳐서 3타라고 하는 사람 자주 나와요 잘 모르시겠으면 한번 몹 상대로 1:1로 쳐보세요
  • 막시민
    네냐플 在桓
    2012.07.30
    엥 스킬설면엔 105부터 4타라는데 왜 내가쓰면 3타로보이죠?
  • 막시민
    네냐플 在桓
    2012.07.30
    아직 마스터가 아니라 3타에요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2.07.30
    롤 4타고 그쪽이 합댐 높아요 폭처럼 스턴은 없어도 사냥 빨리 하려면 롤 하쉬 쓰세요 그리고 베기형 같으신데 헥만 받는 롤이 셀지 헥 스텝 받는 폭이 셀지는 두말하면 잔소리죠
  • 막시민
    네냐플 AllAGI
    2012.07.30
    롤 4타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