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막 세이라를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롤하쉬는 발당 1200 크리 2400 3타
폭은 1500 크리 4500 으로 2타 때림 제가 검뿔 사용자라 크리가 높은편인데
데미지가 롤하쉬 2방크리>폭1방크리 롤하쉬 올크리<폭 올크리
이더군요 ㅜㅡ 사냥시 롤하쉬를쓰는게 좋을까요 폭을 쓰는게 좋을까요?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뽀로로좋앙2012.08.06둘 다 약해요...그림자탑 들어서면 아실듯 -
네냐플 在桓2012.07.30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
네냐플 AllAGI2012.07.30대미지 뜨는게 겹쳐서 그래요 한번에 4개가 겹쳐서 3타라고 하는 사람 자주 나와요 잘 모르시겠으면 한번 몹 상대로 1:1로 쳐보세요 -
네냐플 在桓2012.07.30엥 스킬설면엔 105부터 4타라는데 왜 내가쓰면 3타로보이죠? -
네냐플 在桓2012.07.30아직 마스터가 아니라 3타에요 -
네냐플 AllAGI2012.07.30롤 4타고 그쪽이 합댐 높아요 폭처럼 스턴은 없어도 사냥 빨리 하려면 롤 하쉬 쓰세요 그리고 베기형 같으신데 헥만 받는 롤이 셀지 헥 스텝 받는 폭이 셀지는 두말하면 잔소리죠 -
네냐플 AllAGI2012.07.30롤 4타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