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번 이밴트때문에 렙업을 해서 140정도까지 올려놨습니다.
스텟올리는순서가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다른글들을 보니 이해를 할수가없드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러는데 친절하게...
렙몇때 어느스텟을 몇개찍고 렙업/또 어느스텟 얼마나찍고 렙업누르고
이런식으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ㅠㅠ
- 전체 댓글 :
- 0
이번 이밴트때문에 렙업을 해서 140정도까지 올려놨습니다.
스텟올리는순서가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다른글들을 보니 이해를 할수가없드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러는데 친절하게...
렙몇때 어느스텟을 몇개찍고 렙업/또 어느스텟 얼마나찍고 렙업누르고
이런식으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