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스텟올리는거 참 어렵네요

하이아칸 응가하다기절 2012-07-23 16:20 359
응가하다기절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번 이밴트때문에 렙업을 해서 140정도까지 올려놨습니다.

스텟올리는순서가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다른글들을 보니 이해를 할수가없드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러는데 친절하게...

렙몇때 어느스텟을 몇개찍고 렙업/또 어느스텟 얼마나찍고 렙업누르고

이런식으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