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육성법좀ㅠㅠ
재분배하기전에 피통6천넘었는데
재분배하고 무기에맞추고 어질에 다 쏟고 스텟다찍엇는데
피통3900쫌되네요 피통없으니 약해진느낌..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Trace★2012.07.24대신 회피율이 높아지잖아요 잘안맞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