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저 사냥만할건데 케릭추천좀영

하이아칸 평화의즐거움 2012-07-23 15:19 857
평화의즐거움님의 작성글 2 신고
사냥만 하고싶은데 사냥케릭 조ㅓㅎ은거 추천좀해주세요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뉴칸
    2012.07.23
    나야추천
  • 아나이스
    네냐플 쵸코맛당근
    2012.07.23
    사냥에 아나이스 만한게 잇을라나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