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계정창고가 말만 계정창고네

하이아칸 아드모아젤 2012-07-22 21:37 1021
아드모아젤님의 작성글 3 신고

펫 계정공유도 못하게 하면서 왜 룬정원에 펫창고 넣어놔서 낚시질이여 ** 영자님아 ㅡㅡ

그냥 멀티펫을 만들지ㅡㅡ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아랑사또
    2012.07.24
    地獄門 악플달꼬면 아에 텔즈 서비스종료 해달라고 하지
  • 아나이스
    하이아칸 地獄門
    2012.07.23
    ㅋㅋ 왜? 아예 프리서버를 만들라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하이아칸 아랑사또
    2012.07.22
    동감 펫도 공유하라 더불어서 전속된템도 공유해라 서글 돈슨넘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