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펫 계정공유도 못하게 하면서 왜 룬정원에 펫창고 넣어놔서 낚시질이여 ** 영자님아 ㅡㅡ
그냥 멀티펫을 만들지ㅡㅡ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아랑사또2012.07.24地獄門 악플달꼬면 아에 텔즈 서비스종료 해달라고 하지 -
하이아칸 地獄門2012.07.23ㅋㅋ 왜? 아예 프리서버를 만들라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아랑사또2012.07.22동감 펫도 공유하라 더불어서 전속된템도 공유해라 서글 돈슨넘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