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퀘스트 메세지를 안뜨게할수없나요ㅠㅠ

네냐플 으엉헝허헝엉 2012-07-22 21:24 477
으엉헝허헝엉님의 작성글 0 신고
은근히 번거롭네요.. 퀘스트 완료할때나 시작할때마다 화면 멈추고 좌측상단에 슬라이드형 메세지 뜨는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