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서버렉없슴?

하이아칸 잘쏘는넘 2012-07-22 21:41 370
잘쏘는넘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혁명들어갓더니 렉갑자기 오지넹

시선끌기하다 실패하긴 또 첨이네 .. 몹모아놓고 하는데 렉심해서 데투안나가..

어젠 마부가 한 방에서 두마리떠갖고 죽고.

마부 한 방에서 두마리씩 뜰 때도 잇나여?

나만 겪은현상인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