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혁명들어갓더니 렉갑자기 오지넹
시선끌기하다 실패하긴 또 첨이네 .. 몹모아놓고 하는데 렉심해서 데투안나가..
어젠 마부가 한 방에서 두마리떠갖고 죽고.
마부 한 방에서 두마리씩 뜰 때도 잇나여?
나만 겪은현상인가..
- 전체 댓글 :
- 0
아 혁명들어갓더니 렉갑자기 오지넹
시선끌기하다 실패하긴 또 첨이네 .. 몹모아놓고 하는데 렉심해서 데투안나가..
어젠 마부가 한 방에서 두마리떠갖고 죽고.
마부 한 방에서 두마리씩 뜰 때도 잇나여?
나만 겪은현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