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젤리밭에서 잠수 쳐하지마라

하이아칸 백억의마녀 2012-07-20 10:46 435
백억의마녀님의 작성글 0 신고

내가 파티장하면 완료하는사람들 모아두고 시킬거다

 

꼭 흩어져서 잠수나 쳐하고있어

 

30초에 경치 2만 오르는게 말이돼? 풀팟인데.

 

사냥 3~4명 제외하곤 한군데 모아둬서 잠수타는 녀석 골라내야할듯

 

그럼 1~2시간이면 155찍겠구만 잠수타는 녀석들때문에 시간 엄청걸리네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