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파티장하면 완료하는사람들 모아두고 시킬거다
꼭 흩어져서 잠수나 쳐하고있어
30초에 경치 2만 오르는게 말이돼? 풀팟인데.
사냥 3~4명 제외하곤 한군데 모아둬서 잠수타는 녀석 골라내야할듯
그럼 1~2시간이면 155찍겠구만 잠수타는 녀석들때문에 시간 엄청걸리네 ㅡㅡ
- 전체 댓글 :
- 0
내가 파티장하면 완료하는사람들 모아두고 시킬거다
꼭 흩어져서 잠수나 쳐하고있어
30초에 경치 2만 오르는게 말이돼? 풀팟인데.
사냥 3~4명 제외하곤 한군데 모아둬서 잠수타는 녀석 골라내야할듯
그럼 1~2시간이면 155찍겠구만 잠수타는 녀석들때문에 시간 엄청걸리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