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15
-
하이아칸 絶對領域2012.07.20"InphaseNXD\570\VersionInfo"이 깨졌습니다. 다음에 다시 시도해주십시오 -
네냐플 #鄭*2012.07.20저도 그래요. 아진짜 로그오프해도 안되고 복구해도 안되고 .. 패치를 이따위로 해놨는지 -
하이아칸 밤의마녀롤로나2012.07.20어떻게 안됨??? -
네냐플 횡단。2012.07.20전 로그오프해도 안되네요 ㅠㅠ -
하이아칸 테르담2012.07.20로그오프하니깐 되네용 저능 접속 중 -
하이아칸 쾌영2012.07.20복구해도 안되네요..아.. -
네냐플 파괴인형s2012.07.20ㄴㄴ 패치가 문제인듯.. -
네냐플 신의선율2012.07.20저도그럼;;;;; 뭐지 진짜 -
하이아칸 호빵호떡2012.07.20저도 그래요;; -
하이아칸 絶對領域2012.07.20"InphaseNXD\570\VersionInfo"이 깨졌습니다. 다음에 다시 시도해주십시오 -
네냐플 횡단。2012.07.20저도 안되네요 ;; -
네냐플 파괴인형s2012.07.20나도나도 넥슨 발패치 ㅡㅡ -
하이아칸 아슈켈런〃2012.07.20저도 그러네요 ㅜㅠㅠㅠ 패치가 문제인건지 저희들만 문제인건지 ㅜㅠ -
하이아칸 도조、2012.07.20저도그럼; 해결방법아시는분? -
네냐플 은회색별가루2012.07.20저도 그럼... 대체 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