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게임 실행시 1단계오류라면서 안되는분ㄴ 없나요?

하이아칸 테르담 2012-07-20 11:01 719
테르담님의 작성글 15 신고

나만 그런가 =ㅅ='

전체 댓글 :
15
  • 란지에
    하이아칸 絶對領域
    2012.07.20
    "InphaseNXD\570\VersionInfo"이 깨졌습니다. 다음에 다시 시도해주십시오
  • 티치엘
    네냐플 #鄭*
    2012.07.20
    저도 그래요. 아진짜 로그오프해도 안되고 복구해도 안되고 .. 패치를 이따위로 해놨는지
  • 아나이스
    하이아칸 밤의마녀롤로나
    2012.07.20
    어떻게 안됨???
  • 이스핀
    네냐플 횡단。
    2012.07.20
    전 로그오프해도 안되네요 ㅠ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테르담
    2012.07.20
    로그오프하니깐 되네용 저능 접속 중
  • 보리스
    하이아칸 쾌영
    2012.07.20
    복구해도 안되네요..아..
  • 아나이스
    네냐플 파괴인형s
    2012.07.20
    ㄴㄴ 패치가 문제인듯..
  • 밀라
    네냐플 신의선율
    2012.07.20
    저도그럼;;;;; 뭐지 진짜
  • 란지에
    하이아칸 호빵호떡
    2012.07.20
    저도 그래요;;
  • 란지에
    하이아칸 絶對領域
    2012.07.20
    "InphaseNXD\570\VersionInfo"이 깨졌습니다. 다음에 다시 시도해주십시오
  • 이스핀
    네냐플 횡단。
    2012.07.20
    저도 안되네요 ;;
  • 아나이스
    네냐플 파괴인형s
    2012.07.20
    나도나도 넥슨 발패치 ㅡㅡ
  • 란지에
    하이아칸 아슈켈런〃
    2012.07.20
    저도 그러네요 ㅜㅠㅠㅠ 패치가 문제인건지 저희들만 문제인건지 ㅜㅠ
  • 조슈아
    하이아칸 도조、
    2012.07.20
    저도그럼; 해결방법아시는분?
  • 조슈아
    네냐플 은회색별가루
    2012.07.20
    저도 그럼... 대체 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