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또 점검이네..

하이아칸 인디핑 2012-07-20 10:32 386
인디핑님의 작성글 1 신고
점검 타임 좀 새벽대로 해서 한번에 해주시던가 ㅠㅠ
너무 자주 하는 거 아닌가여?ㄷㄷ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문어양
    2012.07.20
    지금이라도 하는게 낫죠 ㅋㅋ 캐릭터 선택창에서 안들어가져서 매번 10초기달 아님 생성창 들락날락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