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점검 타임 좀 새벽대로 해서 한번에 해주시던가 ㅠㅠ
너무 자주 하는 거 아닌가여?ㄷㄷ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문어양2012.07.20지금이라도 하는게 낫죠 ㅋㅋ 캐릭터 선택창에서 안들어가져서 매번 10초기달 아님 생성창 들락날락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