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답답한분들아 ㅡㅡ

네냐플 귀찬아〃 2012-07-19 20:47 788
귀찬아〃님의 작성글 5 신고
캐선창에서 30초기다렷다가 캐릭더블클릭하면 드가진다고 아까부터 수십번썻잖아요 ;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들Ar
    2012.07.19
    사람가지고노네 이개1자1석아 뒤1질1래?
  • 티치엘
    네냐플 ninnini
    2012.07.19
    기다려도 안들어가진다고 수십번 썼다
  • 루시안
    네냐플 아르타니스
    2012.07.19
    백창님말대로 기다렸다 들어간다는건 비정상이라고 봐요 전
  • 이스핀
    네냐플 화창한오후
    2012.07.19
    누가 누구더라 답답하다는 건지. 공지에 떴냐? 유저들이 왜 스스로 해결책을 내놓고 왜 그걸 읽어야하는데? 그리고, 그렇게 해서 해결 된다고 해도, 욕은 당연히 먹어야하는 거다.
  • 란지에
    네냐플 백청
    2012.07.19
    기다리는건 진짜 별거아닌거긴 한데, 안기다리고도 들어가져야 당연히 정상 아니에요? 임시점검까지해놓고도 시정이안됬는데 불만이 터지는게 당연한거라고생각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