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캐선창에서 30초기다렷다가 캐릭더블클릭하면 드가진다고 아까부터 수십번썻잖아요 ;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들Ar2012.07.19사람가지고노네 이개1자1석아 뒤1질1래? -
네냐플 ninnini2012.07.19기다려도 안들어가진다고 수십번 썼다 -
네냐플 아르타니스2012.07.19백창님말대로 기다렸다 들어간다는건 비정상이라고 봐요 전 -
네냐플 화창한오후2012.07.19누가 누구더라 답답하다는 건지. 공지에 떴냐? 유저들이 왜 스스로 해결책을 내놓고 왜 그걸 읽어야하는데? 그리고, 그렇게 해서 해결 된다고 해도, 욕은 당연히 먹어야하는 거다. -
네냐플 백청2012.07.19기다리는건 진짜 별거아닌거긴 한데, 안기다리고도 들어가져야 당연히 정상 아니에요? 임시점검까지해놓고도 시정이안됬는데 불만이 터지는게 당연한거라고생각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