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케릭선택창 에서 게임시작누르고 했는데...
않들어가지네요....;;;;;;;;;;
저만...그런건지...
다룬분들은/.???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해마리2012.07.19캐릭터 생성 -> 뒤로 ㅡ> 접속 해보세요 -
네냐플 새벽의기억2012.07.19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