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않들어가져....;;

하이아칸 곰인형사주세요 2012-07-19 21:24 463
곰인형사주세요님의 작성글 2 신고

케릭선택창 에서 게임시작누르고 했는데...

않들어가지네요....;;;;;;;;;;

 

저만...그런건지...

다룬분들은/.???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해마리
    2012.07.19
    캐릭터 생성 -> 뒤로 ㅡ> 접속 해보세요
  • 보리스
    네냐플 새벽의기억
    2012.07.19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