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에혀

하이아칸 옥수동팸1 2012-07-19 20:30 424
옥수동팸1님의 작성글 0 신고

뭐또 얼마나 대단한거하실려고

 

게임도 못하게하나요.

 

추억팔이게임이라 열심히할라하면 짜증나게하니 누가합니까

 

매크로들? 매크로들이 접속률 올려주니 냅두는건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