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접속이 안되면 안되는대로 그래서 겨우겨우 들어가면 점핑 하다가 튕겨서 또 그 난리 바가지를 긁어야 하니 원
영자님들 대체 원인이 뭔가요?? 접속이 안되는 문제 말고 점핑을 하다가 튕기는 문제는 어케 하실건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Scuro2012.07.19저도 퀘하다가 완료가않되서 나왔다가 들어갈려는데 않되네요 ㅜ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