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너무한다 ㅠㅠ 테일즈위버

하이아칸 영원히안뇽 2012-07-19 20:11 803
영원히안뇽님의 작성글 2 신고

이번에 처음으로 테일즈위버 해보려 하는데..

케릭만들고 ...접속이 안되네요....ㅠㅠ

지금 정검 은 없는거 같은데 ..왜 안되는거지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달콤살벌한Girl
    2012.07.19
    바로 케릭 클릭하지마시고 케릭생성 누르섰다가 뒤로 누르시고 케릭 접속해보세요
  • 이자크
    하이아칸 유아독존。
    2012.07.19
    저두요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