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번에 처음으로 테일즈위버 해보려 하는데..
케릭만들고 ...접속이 안되네요....ㅠㅠ
지금 정검 은 없는거 같은데 ..왜 안되는거지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달콤살벌한Girl2012.07.19바로 케릭 클릭하지마시고 케릭생성 누르섰다가 뒤로 누르시고 케릭 접속해보세요 -
하이아칸 유아독존。2012.07.19저두요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