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 할려면 제대로 해라
그러고도 영자라고 ㅋㅋ
화분만 맨날 쳐 만들고 그렇게 돈 벌어서 머하냐
이건 머 화분만 쳐 만들고 다른 캐쉬는 없고 화분이 숨겨진 희귀템이냐 머냐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첨단q2012.07.08여기서 징징대봤자 아무도 안알아준다
1
패치 할려면 제대로 해라
그러고도 영자라고 ㅋㅋ
화분만 맨날 쳐 만들고 그렇게 돈 벌어서 머하냐
이건 머 화분만 쳐 만들고 다른 캐쉬는 없고 화분이 숨겨진 희귀템이냐 머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