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삭제한다음 동일 닉네임 안대요?
삭제 했는데 이미 있는닉네임이라고 떠요
다른사람이 한건가요? 아니면 삭제댄다음 몇일동안 못해여?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Sony"2012.07.08레어닉도아닌데 **이야 ㅋㅋ -
하이아칸 방화광2012.07.07아 망햇다... 아이디 검사였는데 -
네냐플 트라바체스2012.07.07작년부터 아이디가 서버통합체로 바뀌어서 작년 6월 이후 아이디삭제했을대 다른서버에 그아이디가 존재하면 못만듭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