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님들아 닉네임 삭제한거요

하이아칸 방화광 2012-07-07 11:36 880
방화광님의 작성글 3 신고

삭제한다음 동일 닉네임 안대요?

 

삭제 했는데 이미 있는닉네임이라고 떠요

 

다른사람이 한건가요? 아니면 삭제댄다음 몇일동안 못해여?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Sony"
    2012.07.08
    레어닉도아닌데 **이야 ㅋㅋ
  • 아나이스
    하이아칸 방화광
    2012.07.07
    아 망햇다... 아이디 검사였는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트라바체스
    2012.07.07
    작년부터 아이디가 서버통합체로 바뀌어서 작년 6월 이후 아이디삭제했을대 다른서버에 그아이디가 존재하면 못만듭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