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운영하지말자그냥

하이아칸 관등성명。 2012-07-07 12:29 516
관등성명。님의 작성글 0 신고

업뎃했으면 문제점있으면바로바로 해결해줘야하는거아냐?

몇일동안 뭐하는거냐 캐쉬아이템이나 만들 궁리나 하고

욕먹는걸 즐기는거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