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패치하면 사람좀 늘려나......

하이아칸 氷殺 2012-07-06 08:56 471
氷殺님의 작성글 2 신고

 

 윙 시세

 또 내려갈까봐 두렵고.....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Miracle、
    2013.06.01
    뒤진다 씨1발새킈야 너 하이아칸 개****가 윙모랑 윈더스탶끼고까부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아나라크
    2012.07.06
    걍 이참에 메크로들 다 쓸어버렸음 좋겠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