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매크로 아직도 넘치나요??

하이아칸 샤핀c 2012-07-06 07:16 766
샤핀c님의 작성글 3 신고

리틀레니플3기 분들 뽑히면 나아질까요? 1년간 하고 접고  다시하다가 매크로떔시

실망하고 접고를 반복한것같네요

희망이있을지.. 정말 이런게임을 좋아하는데 매크로 때문인지

접었다가  하고를 10번이상은반복한듯하네요ㅎ

역시 향수게임이라는 별명...

리틀레니플3기분 생기면 완만하게 플레이를 할수 있을지 궁굼합니다

전체 댓글 :
3
  • 아나이스
    네냐플 아르레니안
    2012.07.06
    팔슈....매클돌리다가 망햇는지 매클이 사라짐;; 대신...메테오 동전꼽아서 하는걸 사용하는사람은 그대로. 다영정 안먹이고 뭐하는지 모르겠음
  • 아나이스
    네냐플 『影崎』香織
    2012.07.06
    중꿔는 어느정도 줄었는데 김치매클은 그대롭니다 ㅋㅋㅋㅋ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아나라크
    2012.07.06
    메크로 아직도 심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