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날비에서 엘티보로 넘어갈 때...

하이아칸 아나라크 2012-07-06 09:36 432
아나라크님의 작성글 0 신고

날비에서 엘티보로 배타고 넘어갈때 자꾸 서버가 끊기네요 ㅡㅡ;;

짜증나 죽겟심 상점켜놓고 배 타는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