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해킹당해있네요

하이아칸 히히hehe 2012-06-28 16:24 574
히히hehe님의 작성글 2 신고
집에서만 하고 otp까지 걸어놧는데 한달후에 들어가보니,

돈있는캐릭터들은 다삭제되어있네요 ㅋㅋ

12만원정도날린듯여 ㅇㅇ..

기왕접을거 매우싸게 다넘기고 접을라햇는데 깔끔하게 먹어주시네 

명불허전 테일즈위버!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intel。
    2012.06.29
    죄송합니다 고갱님 이라는 말만 잘해요
  • 보리스
    하이아칸 류스머트
    2012.06.28
    신고하세요 오티피 걸린거면 보상해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