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집에서만 하고 otp까지 걸어놧는데 한달후에 들어가보니,
돈있는캐릭터들은 다삭제되어있네요 ㅋㅋ
12만원정도날린듯여 ㅇㅇ..
기왕접을거 매우싸게 다넘기고 접을라햇는데 깔끔하게 먹어주시네
명불허전 테일즈위버!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intel。2012.06.29죄송합니다 고갱님 이라는 말만 잘해요 -
하이아칸 류스머트2012.06.28신고하세요 오티피 걸린거면 보상해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