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다시 저렙부터 할려고하는데 서버 망했냐

네냐플 산귤 2012-06-28 01:45 806
산귤님의 작성글 2 신고
저렙때는 메크로밖에업다며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Ericson
    2012.06.28
    클럽던전하고 잊모하면 어차피 바로 70은넘어요
  • 란지에
    네냐플 StrawuberryJam
    2012.06.28
    ....그르게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