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나이스 챕터를 못하겠음

하이아칸 壬晴 2012-06-29 01:44 490
壬晴님의 작성글 1 신고

챕터 0

젤리킹 토벌하러 갔다오는거 하는데

이벤트 볼때마다 멈추네...

10번 넘게 지금 숨을 고르고 참고 하는데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하이아칸 팅클벅이
    2012.06.29
    피방에서 하세염 ㅋ
1